갑부아빠

인스타그램을 통해 슬리피 결혼연기 사실이 전해졌습니다. 결혼 발표로 많은 축하를 받았던 만큼 갑작스러운 슬리피 결혼연기 소식에 많은 팬들이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당초 10월 10일 예정이었던 결혼은 한달을 앞두고 갑작스럽게 연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슬리피 결혼연기

9월 8일 슬리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원래 10월 10일이었던 결혼식을 연기한다고 전했습니다. 결혼연기와 관련된 글을 살펴보면 오는 10월로 예정되었던 결혼식을 연기하게 됐다며 더 안정적인 시기를 기다리는 것이 좋겠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오는 10월로 예정했던 결혼식을 연기하게 됐다.


슬리피 결혼연기

 

또한 슬리피 결혼연기 소식과 함께 축하해준 많은 분들에게 감사를 전했으며, 모두의 건강한 하루를 바란다고 덧분ㅌ이기도 했습니다.

 

이와 같은 소식에 절친으로 알려진 래퍼 딘딘은 슬리피 결혼연기 소식을 듣고 "코로나 제발 풀려라. 슬리피 장가 좀 가자"고 댓글을 남기며 아쉬운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7월 19일 슬리피는 4년 정도 연애를 했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었습니다. 남의 일이라고 생각했었던 결혼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미래를 약속하게 되었다면서 기쁜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슬리피는 본인의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시기를 지켜준 연인을 고마운 사람이라고 지칭하며, 팬들에게도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슬리피 결혼연기

 

다음은 슬리피 결혼연기 발표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슬리피입니다.

당초 오는 10월로 예정했던 결혼식을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더 안정적인 시기에 치르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양가 가족분들의 판단 속에 내년으로 식을 미루기로 결정했습니다.

축하해주신 많은 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모두 건강한 하루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슬리피 올림

 

 

슬리피 프로필

다음은 슬리피 프로필입니다.

 

본명 : 김성원

생일 : 1984년 2월 21일

키 : 189cm

혈액형 : A형

그룹 : 언터쳐블

학력 : 부천대학교 광고디자인과

 

2008년 10월 언터쳐블로 데뷔했으며, 이후 2015년 디지털 싱글 "F/W"를 발표하면서 솔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예능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면서 슬좀비로 주목을 받게 되었는데, 마르고 약한 체력에도 최선을 다해 훈련을 참여했던 모습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후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분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개그우먼 이국주와 가상커플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슬리피 결혼 소식이 전해진 후 이국주에 대한 소식이 계속 언급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소속사와 소송으로 어려움을 겪어왔으며, 그 기간동안 결혼소식을 전해 많은 응원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상으로 슬리피 결혼연기 소식이었습니다.

 

효성첨단소재 - 가장 확실한 수소 관련주

내츄럴엔도텍 주가 전망

가짜 수산업자 연예인 누구?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