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부아빠

 

본 포스팅은 조상 꿈해몽 꿈풀이를 정리해 놓은 글입니다. 꿈은 과학적으로 증명이 된 것은 아니지만 자신의 미래를 준비하고 대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난밤 꿈에서 조상님이 나왔다면 어떤 의미가 있는지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조상 꿈해몽

 

1. 돌아가신 부모나 조상이 나타난 꿈을 꾸었다면 주변의 사람에게 무슨 일이 생길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집안의 어른이나 직장 동료가 될 수도 있고, 자신이 과거에 도움을 받았던 사람이 될 수도 있습니다. 주로 본인보다 상급자의 신변에 변화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2. 죽은 조상이 꿈속에 나타나거나 다시 죽은 꿈을 꾸었다면 이미 예전에 한번 경험했던 일이 다시 반복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dream
꿈해몽

 

3. 공동묘지에 조상의 산소가 있는 것을 본 조상 꿈해몽은 누군가와 함께 투자를 사여 사업을 진행하고, 그것이 성공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전적으로 이익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4. 개가 조상의 묘소가 있는 선산을 보고 짖는 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먼 곳에서 친척이 찾아오거나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5. 조상이 자신을 보고 웃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과 반대되는 꿈입니다. 현실에서는 회사에서 상사에게 질책을 받게 되거나 혹은 기분 나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6. 조상 앞에 절을 한 조상 꿈해몽은 자신이 윗사람으로부터 조언을 들을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혹은 자신의 문제 등으로 인해 고사를 지낼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7. 조상의 묘에 절을 한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평소 가까웠던 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면서 머리를 숙이게 될 처지가 될 것을 암시합니다.

 

8. 조상이 자신 앞에 나타나서 우는 꿈풀이는 가족 중의 누군가가 건강이 나빠지거나 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 혹은 집에 나쁜 운이 찾아와서 불행한 사건들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9. 조상에게 큰절을 한 꿈을 꾸었다면 가까운 시일내에 재산 상속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혹은 자신이 하는 일을 누군가에게 부탁해서 잘 처리되고 일이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10. 조상이 나타나서 자신에게 예언이나 명령을 한 조상 꿈해몽은 현재 하고있는 일이 있거나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본인의 주장대로 처리할 경우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소신껏 행동하시면 되겠습니다.

 

11. 조상에게 절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부탁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청탁이나 청원을 할 일이 생기게 되니 준비하셔야 합니다.

 

12. 자신이 많은 사람과 함께 조상의 제사를 지내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본인이 속한 직장에서 어떤 일을 건의하거나 요청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뜻합니다. 상부 기관이나 정부의 협조가 필요한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13. 조상의 사당에 제사를 지내거나 절을 하는 조상 꿈해몽은 자신의 앞길을 밝혀줄 귀인을 만날 것을 뜻합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일이 잘 해결되면서 부귀를 누리게 될 수 있습니다.

 

14. 조상의 제사를 지내는 날 꿈 속에서 그 조상이 나타나는 꿈을 꾸었다면 실제로 많은 어른들이 집안에 모이게 될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합니다.

 

15. 자신이 고인이 된 조상의 집으로 말을 끌고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집에 귀한 손님이 찾아오거나 생각하지 못했던 재물이 들어올 것임을 뜻하는 꿈입니다. 재물운이 있습니다.

 

제사
조상꿈해몽

 

16. 뱀이 고인이 된 조상의 뒤를 졸졸 따라다니다가 사라진 꿈은 사랑하는 사람과 조만간 이별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이별수가 있기 때문에 연인이나 부부 사이의 관계에 주의를 기울여야 겠습니다.

 

17. 조상이 나타나 자신과 자손들을 어루만지는 조상 꿈해몽은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이 닥쳐 사업이 경영난을 겪거나 재산을 잃게 될 것입니다. 또는 집안에 있는 아이가 병에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18. 돌아가신 조상이 나타나 독에 쌀을 부어준 꿈을 꾸었다면 생각하지 못했던 행운이 찾아 올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행운으로 인해 재물과 돈이 가득 쌓이고 경제적으로 풍족해질 것입니다.

 

19. 죽은 조상이 가족 중 누군가를 어루만지는 꿈을 꾸었다면 그 가족이 병에 걸리거나 건강이 나빠질 것을 뜻합니다.

 

20. 돌아가신 조상이 말을 타고 집으로 들어온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가족 모두가 축하할 일이 생기겠습니다.

 

 

21. 조상 중에서 누군가가 자신의 머리를 쓰다듬은 꿈을 꾸었다면 본인이 병에 걸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혹은 하는 일에서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22. 조상이 집에 왔다가 사라진 조상꿈해몽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을 돕는 사람이 나타나지만 곧 사라져버려 오히려 어려움을 겪게 됨을 뜻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기 보다 스스로 해결하려 노력하셔야 합니다.

 

23. 조상의 산소를 찾아가서 성묘를 하는 꿈은 앞으로 본인이 해결하기 힘든 일이 생기지만 도와줄 사람을 만나 일이 잘 해결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24. 새로운 일에 시작할 때마다 꿈에서 조상이 나타나는 조상 꿈해몽은 현재나 앞으로 할 사업에 대해 도움을 줄 사람이 나타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도움을 받게 되고 그로인해 일이 잘 해결될 것입니다.

 

25. 자신이 제사를 지내고 있는데 조상이 나타나서 음식을 먹는 것을 보았다면 조만간 누군가에게 부탁한 일이 생기고 그 일이 잘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상유적지
조상꿈 해몽

 

26. 창고 안에서 번쩍이는 조상의 군도를 얻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태몽의 하나로 앞으로 태어날 아이가 권력과 명예를 갖게 될 것을 뜻합니다.

 

27. 신령적인 존재, 은인, 조상 등이 자신을 사랑해주는 꿈이었다면 현실에서 은인이나 조력자를 만나 큰 도움을 받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8. 돌아가신 조상에게 음식을 대접한 조상꿈해몽은 취직이나 입학, 혹은 승진 등이 수월하게 진행됨을 뜻합니다.

 

29. 조상의 무덤 앞에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제사를 지내는 꿈을 꾸었다면 앞으로 일어날 어려운 일이 잘 해결될 것을 뜻합니다. 

 

 

30. 조상이나 부모님께 묵념을 한 꿈을 꾸었다면 앞으로 부모님께 효도를 할 일이 많아짐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31. 조상이나 백발의 노인이 나타나서 자신에게 어떤 계시를 말해주었다면 재물운이 가득한 꿈입니다. 실제로 복권 당첨이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32가지 조상 꿈해몽을 살펴보았습니다. 참고를 하시고 자신의 미래를 개척해나가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