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부아빠

안녕하세요 갑백육아 입니다.

얼마 전 아이들과 함께 여름옷을 살 겸 파주 롯데 프리미엄아울렛으로 향했습니다. 그리고 근처 맛집을 찾던 중 분위기가 너무 좋은 레스토랑이 있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맛도 출중합니다. 파주 맛집 515더오리지널의 솔직 리뷰를 전달드리겠습니다.

먼저 위치는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부근 맛집 골목 초입에 있습니다. 차로는 파주롯데 아울렛에서 3분도 채 걸리지 않는 거리입니다. 평일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꼭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시간은 오후 4시에서 5시 입니다. 저희는 사람이 붐비지 않도록 평일 브레이크타임이 딱 끝나는 시간에 방문하였습니다. 덕분에 아주 쾌적한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 멋진 테라스가 있고 내부 조명도 멋져서 늦은 시간에 방문하는 것도 분위기를 살리는데 아주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리 간격도 매우 넓어서 사회적 거리두기에도 안성맞춤이었습니다. 게다가 저희는 아이들을 데리고 다니기 때문에 사람 없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저희보다 함께 식사하시는 분들에게 폐를 끼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날은 다행히 아이들이 얌전히 있어주어서 멋진 음식과 분위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샐러드와 파스타 피자를 각각 주문하였는데 대략적인 음식당 단가는 1만 원 대 중반입니다. 분위기와 음식 퀄리티에 비해서 전혀 비싸지 않습니다. 스테이크류는 3만 원대 중반인데 다음에는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아직 저희 아이들이 두꺼운 스테이크를 섭취하기에 불편함이 있어서 걸러내었습니다. 

 

이곳 515 더 오리지널의 식전 빵은 여기서 직접 구워서 나오는 것 같습니다. 굉장히 부드럽게 갓 구워진 빵을 버터와 발사믹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입안이 행복해집니다. 종류는 밀로 만들어진 빵과 오트밀로 만들어진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겉보기에 바삭하더라도 실제로 입안에 넣었을 때 정말 부드럽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저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먼저 까르보나라의 경우 채소가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호박과 가지 브로콜리 등 다양한 채소들이 있었지만 식감이 입에 거슬리지 않았던 부분은 모두 얇게 썰어 잘 볶아져 있었기 때문에 부드러운 파스타와 매우 잘 어울렸습니다. 베이컨도 상당히 두툼하였고 간이 짜지 않았습니다. 파스타 소스와 채소가 잘 어우러져서 아이들도 잘 먹었습니다. 사진으로만 봐서는 감이 잘 오지 않지만 양도 넉넉합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말린 크랜베리가 곳곳에 있는데 짭조름한 피자에 달콤한 크랜배리가 있어서 느끼함을 아주 잘 잡아주었습니다. 디핑 하기 위해 꿀이 함께 나오지만 굳이 함께 먹지 않아도 그 자체만으로 풍부한 치즈 토핑과 쫀득한 도우를 즐기 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시저 샐러드입니다. 시저 샐러드를 제일 나중에 소개 드린 이유는 가장 맛있었기 때문입니다. 샐러드가 이렇게 맛있을 수 있다면 매일 샐러드를 먹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신선한 채소와 상큼한 과일, 베이컨 칩과 치즈, 그리고 이 모든 것을 조화롭게 만들어주는 드레싱은 정말 최고 였습니다. 제가 살아오면서 먹어본 샐러드 중에 가장 훌륭했던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515더오리지널에 방문하시게 되면 반드시 시저샐러드를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정말 오랜만에 아내 그리고 아이들과 분위기 좋은 고급 레스토랑에서 즐긴 우아한 식사가 참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파주 롯데아울렛 맛집으로 추천 도장 꽉 찍어드립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