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부아빠

시계 꿈해몽

1. 시계를 일부러 파손하는 시계꿈해몽은 시계를 일부러 고장냈다면 이 꿈은 새로운 동업자나 자신을 도울 사람을 만나게 되며 새로운 사업을 하게 될 꿈입니다.

 

2. 잃어버린 시계를 다시 찾는 꿈을 꾸었다면 일이나 사업과 관련하여 새로운 권리나 힘을 얻게 됨을 뜻합니다.

 

3. 명품시계 고급시계를 얻거나 받는 꿈풀이는 앞으로 진행될 모든 일들이 자신이 세운 계획대로 진행될 것입니다.

 

4. 자신의 시계를 분실하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과 가까운 사람과 인연이 끊어지게될 것을 암시합니다.

 

5. 시계줄이 끊어지는 꿈은 뜻하지 않았던 실수나 잘못으로 인해 좋은 관계에 있던 친구나 애인과 결별하게 될 꿈입니다.

 

시계
시계 꿈해몽 30가지

 

 

6. 시계가 깨진것을 보는 시계꿈해몽 주변 사람들과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7. 손목시계가 점점 커지는 꿈 을 꾸었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일이 잘 진행되고 재물운의 상승합니다. 조만간 많은 돈을 벌게 됩니다.

 

8. 누군가에게 백금시계와 황금시계를  빌려 팔뚝에 찬 꿈풀이 명예나 권리를 얻게 되면서 막대한 재산을 얻게 될 것 입니다.

 

9. 아주 커다란 시계를 손목에 차지않고 배에 차는 꿈이라면 사업을 하게 되거나, 자신이 어떤 무리를 이끄는 리더가 될 꿈입니다.

 

10. 어른에게 금시계를 받는 꿈은 신분이나 직위가 올라가고 이름을 날리게 될 좋은 시계 꿈해몽입니다.

 

11. 손목시계를 찬 꿈은 조만간 어려움이 다가올 것을 뜻합니다. 현재 결혼을 할 상태라면 시댁이나 처가와 싸울 수 있습니다.

 

 

 

12. 손목시계가 빛나는 시계 꿈해몽 직장에서 맡은 일이 순조롭게 잘 되며, 학생은 성적이 오를 것입니다.

 

13. 남에게 빌린 시계를 손목에 차는 시계 꿈을 꾸었다면 재물운이 상승합니다. 또한 권리나 명예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14. 비싼 손목시계를 차는 꿈풀이 노력에 비해 많은 이득을 얻게되며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15. 애인에게 금시계를 선물로 받은 꿈은 좋은 꿈입니다. 현재 미혼이라면 곧 결혼을 하게 됩니다. 이미 결혼을 했다면 행복한 가족을 꾸릴 꿈입니다.

 

16. 시계를 훔치는 시계꿈해몽 행운이 따르고 재물운이 상승할 꿈입니다.

 

17. 고장난 시계가 다시 돌아가는 꿈은 지금까지 진행하던 계획을 바꾸고 나서 더욱 발전하고 일이 잘 될 것입니다.

집안에 아픈 사람이 있다면 병이 낫고 건강해질 수 있습니다.

 

18. 손목시계가 커 보이는 꿈은 매우 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진행하던 일이 좋은 성과를 내서 성공하게 될 꿈입니다.

 

19. 목걸이시계를 목에 걸고 있는 꿈은 봉사자가 되거나 종교 성직자가 될 꿈입니다.

 

20. 시계를 사는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현실에서 자신의 생활 태도에 문제가 있어 주변 사람들과 문제가 발생합니다.

 

21. 시계를 잃어버리거나 파손하는 시계꿈해몽 당신을 도와주던 사람이 멀리 떠나가거나 본인이 하던 일이 없어지게 됩니다.

 

시계보는-남성
시계보는 꿈 해몽

 

22. 시계를 선물받는 꿈을 꾸었다면 사업을 도와줄 파트너를 만나게 되거나 직장 등에서 일의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재물과 힘을 모두 얻을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23. 시계가 갑자기 멈추는 것을 보는 시계꿈 해몽 라이벌이나 적이 자신에게 굴복하여 협력하게 될 꿈입니다.

 

24. 시계를 보는 꿈은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건강이 나빠질 것을 뜻하는 시계 꿈해몽입니다.

 

25. 시계를 줍는 꿈은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사업을 한다면 경제적으로 성공할 꿈입니다.

 

 

 

26. 시계를 고르고 있는 시계꿈해몽 현재 자신의 일을 도울 조력자를 구하고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27. 시계가 고장난 꿈을 꾸었다면 속상할 듯 합니다. 실제로도 안 좋은 꿈으로 자신의 사업이 어려워지거나 사고로 건강을 잃을 수 있습니다.

 

28. 시계를 고치는 꿈입니다. 그 동안의 부진했던 사업이나 계획이 새로운 기회를 맞이하면서 잘 풀립니다.

 

29. 시계의 시간이 잘 맞지 않는 꿈이라면 자신의 몸과 마음이 모두 지쳐있거나 병에 걸리게 될  꿈입니다. 

 

30. 시계를 볼때마다 정각인 꿈은 현실에서도 이런 일이 많습니다. 이 시계 꿈해몽은 건강에 이상이 생겨 병에 걸릴 것을 의미합니다.

 

 

조상 꿈해몽 총정리

본 포스팅은 조상 꿈해몽 꿈풀이를 정리해 놓은 글입니다. 꿈은 과학적으로 증명이 된 것은 아니지만 자신의 미래를 준비하고 대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난밤 꿈에서 조상님이 나왔다면 어

꿈해몽 더보기

 

뱀 꿈해몽 풀이 모음

본 포스팅은 뱀 꿈해몽 뱀꿈에 대한 풀이를 모아놓았습니다. 꿈에는 각각의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꿈 속에서 뱀을 보았다면 귀여운 느낌은 아닐 듯 합니다. 과연 각 상황 속에서 동물이 의미하

꿈해몽 더보기

 

벌레 꿈해몽 25가지

벌레를 좋아하는 분들은 많지 않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런데 꿈 속에서 만약 벌레가 나왔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꿈인걸 안다고 해도 그리 좋은 느낌은 아닐 듯 합니다. 종종 꿈 속에서 벌레가 나

꿈해몽 더보기

 

고양이 꿈해몽 최종판

가끔 집에서 고양이를 키워볼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알레르기가 있는 탓에 털 날림이 심한 동물을 키울 수 없어 아쉽습니다. 고양이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만약 꿈 속에서 나왔

꿈해몽 더보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