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부아빠

개그맨 하준수가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자신의 바람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자신은 사과를 했기 떄문에 해당 논란에 대해 법적으로 강경 대응을 하겠다고 합니다. 당당한 바람이라고 주장하고 있는 하준수 해명과 사건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하준수 안가연 결혼발표

개그맨 하준수 안가연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이미 결혼을 하기로 약속하고 동거를 하고 있다고 티비에 나와 밝혔으며, 처음 연애를 시작하게 된 계기도 밝혔습니다. 하준수와 안가연은 서로 꿈에서 나타나기도 하고 계속 생각이 나서 손을 한번 잡아보고 자신의 마음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이후 둘은 2년간 열애를 했으며 최근 동거와 결혼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하지만 결혼발표가 얼마 지나지 않아서 하준수 안가연의 외도 사실이 밝혀지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하준수 해명 바람 논란

 

하준수 프로필

생일 : 1989년 10월 5일

고향 : 경남 창원

데뷔 : 2014년 코미디빅리그

 

안가연 프로필

생일 : 1989년 11월 6일

데뷔 : 2013년 코미디빅리그

웹툰 : 츄카피

 

 

하준수 안가연 외도

네이트판에 올라온 하준수 외도 사실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하준수와 전 여친 A는 결혼을 약속하고 동거를 한 사이입니다. 

연애 기간은 8년이며, 동거를 시작하고 1년 안에 결혼을 하겠다고 A 부모님과 약속했다고 합니다.

A씨는 유방암 투병 중이었으며 하준수 주장에 따르면 자신이 투병 수발을 하고 생활비를 벌었다고 해명합니다. 하지만 전 여친 동생 주장에 따르면 생활비가 부족하여 여자의 부모님에게 매달 300만원 생활비 지원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준수는 자신의 부모님이 투병 중인걸 알면 결혼을 반대하니 해당 사실을 비밀로 하자고 누차 강조했습니다.

하지만 결혼은 계속 차일피일 미루며 해를 넘겼다고 합니다.

전 여친이 일하러 간 사이에 하준수 안가연은 함께 여행을 가거나 하준수와 전 여친이 동거하는 집에 와서 함께 했으며, 이러한 내용을 안가연 웹툰에는 반려견을 돌바주는 내용, 여행갔던 내용을 소재로 연재를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전 여친이 유방암 재발로 항암치료에 들어가기 전에 웨딩사진을 찍었다며 공개했습니다. 항암치료를 하면 머리가 빠지기 때문에 미리 사진을 촬영한 것인데, 하준수 해명에서는 해당 사진이 웨딩카페에서 찍은 것이라고 말합니다. (장소에 어디가 되었든 어쨌든 의미를 두고 찍었던 것일텐데 별 대수롭지 않은 것이라 발하고 있습니다.)

 

 

하준수와 안가연의 카톡 내용을 살펴보면 둘다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하준수는 자신이 당당한 바람이라고 말하기도 했으며, 안가연은 전 여친에게 자신과의 외도를 모르게 하라는 당부도 합니다. 또한 전 여친이 하준수의 전부인걸 알지만 헤어진 것에 대해 미안하고 고맙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둘은 당당하게 바람을 피우고 있었던 것입니다.

 

여러 정황으로 볼때 하준수는 결혼할 여자와 사는 동안에도 안가연과 바람을 피운 것은 사실입니다. 

 

 

하준수 해명

하준수 해명 글을 인스타에 올렸습니다. 자신이 바람 피운 것은 맞다고 합니다. 하지만 전 여친애게 사과했고 자신은 용서를 받았다고 믿어서 안가연과 사귄것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해당 부분에 대해 본인이 피해를 입었으므로 강경하게 대응한다는 입장입니다. 즉 하준수 해명에서는 결국 바람 피운거 맞고 그동안 조용히 있다가 왜 이야기를 했냐 나도 법적 대응을 하겠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하준수 바람 논란으로 인해 연해 코미디 빅리그 측은 하준수와 안가연의 출연을 논의 중에 있다고 합니다. 화요일 촬영이 진행되는 만큼 조만간 둘의 출연 여부가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연예계 외도 사건이 늘어나면서 환승이별 기사를 많이 보게 되는데, 제발 관계 정리는 확실히 하고 만나길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