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연예계에 코로나 슈퍼 감염이 진행되면서 매일 감염자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얼마전 성규, 송중기 및 임백천 소식에 이어 오늘은 뮤지컬 배우 차지연 확진 소식입니다. 밀접접촉자 및 관계자들도 계속해서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연예계 코로나 소식 및 차지연 프로필을 살펴보았습니다.
차지연 확진
정부가 코로나 인센티브 및 방역지침 완화 등을 진행한 가운데 연예계에 계속되는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4일 오후 발표에 따르면 뮤지컬 배우인 차이연 확진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소속사 측은 뮤지컬 준비를 위해 매주 정기적으로 검사를 받고 있었던 차지연 확정 소식을 전하며, 현재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감염 경로를 파악 중에 있다고 합니다.
차지연 확진 소식으로 인해 그녀가 출연 중이었던 뮤지컬 레드북도 현재 취소가 된 상황입니다. 또한 광화문 연가나 넷플릭스 드라마 역시 제작발표회와 대본 리딩 일정 등을 모두 취소한 상태입니다.
앞서 광화문 연가에 출연 예정인 인피니트 성규도 코로나 감염으로 자가격리 중에 있었기 때문에 해당 공연은 꽤 일정이 연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연예계 코로나 비상
뮤지컬 배우 차지연 확진 뿐만 아니라 연예계에는 계속 코로나 확진자가 나오면서 긴장한 상태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성규 확진과 함께 임백천 역시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으며 KBS 본관을 방역하고 접촉자들의 검사가 진행되기도 했습니다. 그밖에도 배우 송중기는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밀접접촉자로 확인되여 자발적으로 자가격리를 한 상태입니다.
차지연 확진과 함께 함께 공연을 하고 있던 아이비, 김세정, SF9 인성 등 관계자들도 현재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차지연 프로필
다음은 차지연 프로필입니다.
나이, 생일 : 1982년 2월 22일 (40세)
고향 : 대전
키 : 172cm
몸무게 : 55kg
가족 : 배우자 윤은채, 동생 차엘리야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뮤지컬 배우인 차지연은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빌런으로 출연하여 많은 분들이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뮤지컬 무대에서는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위의 카리스마로 많은 팬들을 보유한 탑배우이기도 합니다. 외할아버지가 대전 무형문화재이며, 외삼촌 역시 고수이고, 동생도 뮤지컬 배우인 만큼 집안이 모두 음악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프로에 출연하였으며,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 모범택시의 OST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차지연 확진으로 당분간 공연이 중단된 상태인데, 빠른 회복과 복귀를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