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부아빠

 

최근 전지현 이혼설 및 별거설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었습니다. 근거없는 소문으로 법적 조치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와 관련 전지현 남편이 카카오톡을 통해 최근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전지현 남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지현 이혼설

최근 가로세로연구소에서는 전지현 이혼 위기를 언급하였습니다. 내용에 따르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전지현이 이혼을 준비하고 있으며, 그 원인이 외도때문이라는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글들이 퍼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영상에서는 2020년 전지현 남편이 '남편하기 싫다'며 가출을 했고, 현재 광고 위약금 등 때문에 이혼을 하지 않고 있는 상태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전지현이 외국 이민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에 대해 전지현 남편 최준혁은 카카오톡이 "젼젼 남편 하고 싶어요"라고 올리면서 해당 내용이 사실이 아님을 밝혔습니다. 또한 시모인 패션디자이너 이정우 역시 SNS를 통해 "오늘은 너무 화나는 날이다"라고 올리며 간접적으로 분노를 표출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소문과 관련하여 전지현 소속사 측은 입장문을 통해 사실무근임을 강조하고, 사실관계 규명을 위해 법적 조취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전지현 이혼설
전지현

 

 

다음은 전지현 소속사 입장문 입니다.

전지현 배우의 소속사

문화창고 입니다.

 

2일(어제)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방송된

전지현 배우의 이혼설 및 별거설과 관련한

루머에 대해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먼저 해당 방송에 언급된

그 어떤 내용도

사실무근임을 분명히 밝힙니다.

 

 

현재 온라인을 통해

사실과 다른 내용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으며,

‘가로세로연구소’ 방송 및 찌라시에서 파생된

의도적인 악성 루머가

생성 및 게시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사실이 아닌 왜곡된 정보에 대한

정확한 사실관계를 규명하고자 하며,

사실과 다른 기사 및 댓글 등을 통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전지현 남편 최준혁

 

전지현 남편 최준혁

전지현 남편 최준혁은 알파자산운용 대표입니다. 1981년 생이며, 알파자산운용 최곤 회장의 차남입니다.

 

고려대를 졸업한 후 미국 위스콘신대 대학원을 나왔으며, 글로벌 투자은행(IB)인 뱅크오브아메리카(BOA) 서울지점 파생상품부문장 등으로 근무했습니다.

 

 

지난 해 4월 알파운용 부사장이 되었으며, 연말부터 아버지를 대신해 알파자산운용을 맡게 되었습니다.

 

2010년 지인의 소개로 초등학교 동창인 전지현을 만났으며 2012년 4월 13일 결혼하여 아들이 있습니다. 

 

전지현 이혼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지현 남편 최준혁이 올린 카톡 사진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