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2021년 구정 연휴가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만 있어야 겠지만 그래도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아직 2일의 시간이 있기 때문에 지금이라도 늦었지만 설 선물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가성비로 좋은 설 선물세트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아직까지 설 선물세트 추천으로 고민중에 계시다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설 선물세트 추천 1. 건강식품
이번 설 선물세트 추천으로 많은 분들이 가장 먼저 생각하시는 것은 건강식품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 많아졌기 때문입니다. 특히 면역력을 높이면 그만큼 코로나 감염 예방을 하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설 선물세트 추천으로 인기 높습니다.
가성비 만족도가 높은 설 선물세트 추천으로 종합 비타민이나 홍삼, 유산균, 루테인, 오메가3, 칼슘제 등으 있습니다. 부피가 크지 않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비교해보고 세부 항목을 선택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설 선물세트 추천 2. 방역용품
코로나 확진자가 계속되고 있으니 코로나 관련 방역용품도 설 선물세트 추천으로 매우 좋습니다. 특히 시골 어르신들의 경우 마스크 등을 잘 안챙기시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마스크나 손소독제 등을 준비하여 설 선물로 드린다면 센스있는 선물이 될 수 있겠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많이 사용하는 마스크 스트랩이나 휴대용 손 소독제, 가정용 살균기 등도 좋은 설 선물세트 추천이 될 수 있겠습니다.
설 선물세트 추천 3. 한우
설 선물세트 추천으로 가장 좋은 것은 아무래도 한우, 육류 고기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받는 사람이 만족할 수 있는 설 선물세트 입니다. 한우 설 선물세트의 경우 10만원부터 30만원 선까지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가족이나 친척분들께 한우 선물을 통해 몸보양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설 선물세트 추천 4. 신선식품
설 선물세트 추천으로 육류와 함께 인기있는 항목은 신선식품입니다. 겨울 제철 음식들을 선물하면 보양도 할 수 있고 설명절 맛있게 요리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전복이나 굴, 굴비, 더덕, 버섯 등은 면역력 향상과 건강, 자연강장 효과 등도 있기 때문에 설 선물세트 추천 단골 메뉴입니다.
설 선물세트 추천 5. 상품권, 현금
마지막 설 선물세트 추천은 상품권이나 현금입니다. 선물세트는 아니지만 아마 선물하는 사람 및 받는 사람 모두 편하고 만족도가 높은 설 선물세트 추천 목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받는 분들은 본인이 원하는 곳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선물입니다. 특히 부모님들이 받고 싶어하는 선물 1위이기도 하니 딱히 생각하거나 구미에 맞는 설 선물세트 추천 목록이 없다면 상품권이나 용돈을 두둑히 드리는 것도 좋겠습니다.
코로나로 고향 방문은 하지 못하지만 설 선물세트 추천을 참고하여 감사하는 마음을 전해보시면 좋겠습니다.
8일부터 비수도권 다중이용시설의 영업 제한 시간이 밤 9시에서 밤 10시까지로 연장됩니다. 이에 따라 비수도권의 식당과 카페, 실내체육시설, 노래방 등 58만 곳이 지금보다 1시간 더 문을 열 수 있게 됐습니다.
하지만 수도권은 지금까지처럼 밤 9시 이후 영업이 계속 금지됩니다. 비수도권과 달리, 하루 확진자 수가 여전히 200명대에서 줄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와 5명이상 집합금지는 설연휴가 끝나는 14일까지 계속됩니다. 설 이후 5인이상 사적 모임 금지 관련해서는 13일 발표될 예정입니다. 설 연휴 코로나 3차 유행이 다시 확산할 수 있는 불안한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설연후 집합금지 명령에도 불구하고 공항이나 국내 관광지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있어 아이러니함을 느끼게 합니다.
정부는 14일 이후 적용할 사회적 거리두기와 5인 이상 모임 금지 등 방역수칙을 토요일인 13일 발표할 예정입니다.
현재 조정 논의 중인 방역수칙에 대해 현행 거리두기 기준에 따라 단계 조정에 대해 특별하게 취하는 조치도 모두 논의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운영제한, 5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 부분까지도 조정될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유지되고 있는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와 비수도권 거리두기 2단계는 지난해 12월8일부터 지금까지 계속 연장되어 오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 12월24일부터는 5인 이상 모임 금지도 실시 중에 있으며, 이와 같은 조치는 설 연휴가 끝나는 14일까지 유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