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부아빠

안녕하세요

 

갑자기 백수가 되어 육아를 하고 있는 아빠 "갑백육아" 입니다

 

오늘 아이들을 데리고 은평 롯데몰 재난지원금 사용처 확인을 위해 나왔습니다

 

얼마 전 고양 스타필드를 방문했었는데 거의 모든 매장에서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더군요

 

그래서 이번엔 근처의 롯데몰로 향했습니다!!

저는 고양시민이라 사실 서울 은평구에 위치하고 있는 롯데몰에서는 본래 재난지원금 사용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의 할머니 (제 어머니죠~)를 소환했습니다 ㅋㅋ

 

서울에 거주하시거든요~~

 

이렇게 백수 아빠는 빌붙는 걸 잘합니다!!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럼 은평 롯데몰에서도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해 볼까요??

오랜만에 롯데몰을 방문했어요

 

코로나 19 이후 대형 마트를 자주 가지 않았거든요

 

그랬더니 은평 롯데몰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언더씨킹덤 영업이 종료되었네요;;

 

이 자리에 무엇이 들어올지...

 

오랜만에 오니 많은 매장들이 바뀌어 있었습니다~~

 

많이들 어려워서 떠나고 또 새로 오고 이런 거겠죠??

 

일단 고양 스타필드와 비교를 했을 때 사람이 상당히 없었어요

 

예전에도 그랬지만 주말 저녁 치고는 너무 한산했죠

 

아니나 다를까 롯데몰에서는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한 매장이 너무 없었어요....

 

정책의 힘이 바로 이런 거겠죠??

 

출출함에 마늘빵 집을 가봤습니다

 

역시나 재난지원금이 안됩니다 ;;

 

생돈으로 먹었어요 ㅠㅠ

 

맛은 있었습니다... 

 

요새 유행하는 겉바속촉이었어요

 

재난지원금 되는 매장을 찾아 이리저리 돌아다녀 봤습니다

 

정보 공유에 대한 목적도 있었거든요

 

치과나 몇몇 매장에는 재난지원금 사용이 된다고 쓰여있었는데

 

식당이나 옷가게에서는 그런 안내를 본 적이 없습니다 

 

찾다 보니 자주 갔던 경성수산 있던 자리인데...

 

6월에 에슐리로 바뀐다고 쓰여있었습니다

 

은평 롯데몰 재난지원금 사용처는 너무 찾기 어렵네요....

 

왜 고양 스타필드와 이렇게 차이나는 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경기도와 서울의 차이라고 보기엔 좀 아닌 것 같았거든요

 

드디어 하나 찾았습니다!!

 

아... 아이들 할머니한테 거하게 얻어먹으려고 롯데몰에서 재난지원금 쓰게 하려는 거였는데

 

탕수육, 떡볶이, 멸치국수, 김밥 해서 만원도 안 나왔어요 ㅠㅠ

 

옆 가게에서 커피를 제가 샀는데 그 돈하고 차이도 얼마 안 납니다...

 

하지만 없지는 않았네요

 

매출의 차이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다른 매장에서 사용하는 POS 기기의 매출 시스템이 롯데몰과 연동되어있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일찍 결론을 짓자면... 서울시 재난지원금은 동네에서 쓰는 게 맞을 것 같습니다

 

밥 먹고 아이들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나 먹자 하고 내려가 봤어요

 

애들은 신났습니다~~

 

아이스크림 먹고~~

 

탕수육 먹고~~

 

무엇보다 아이들 데리고 다니기 편한 건....

 

사람이 별로 없어서였죠

 

주말 저녁인데 주차도 너무 수월 했어요

 

한적한 분위기에 쇼핑 및 식사를 원하신다면 은평 롯데몰 강추입니다

 

비록 재난지원금 사용은 거의 못하지만요..

 

사회적 거리두기는 와땁니다!!

 

마무리로 위니비니 가서 젤리 한 봉달 해가지고 나섭니다!!

 

고양 스타필드에서는 위니비니도 재난지원금으로 구입했는데 여긴 안됩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사용하시려면 참고하셔용!

 

경기도와 서울이어서 동시에 사용 가능한 분은 없겠군요;;;

 

내용을 좀 정리해보겠습니다

 

고양 스타필드

 

- 토이 킹덤, 각종 음식점, 의류 매장 등 80% 이상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은평 롯데몰

 

- 토이저러스, 각종 음식점, 의류 매장 등 90% 재난지원금 사용 불가

 

저는 고양시에 살고, 부모님이 서울에 사셔서 양쪽을 비교해볼 수 있었네요

 

좋은 정보 공유가 되었으면 합니다

 

결론!!

 

은평 롯데몰 재난지원금 사용처는.... 매우 적다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